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온라인 뷰티 플랫폼 뷰티컬리와 무신사 뷰티에 입점했다. 더마펌은 소비자의 관심사가 다양해지고 파편화되자 카테고리별로 특화된 상품을 판매하는 버티컬 서비스를 통해 타겟을 집중적으로 공략하고 있다고 밝혔다.
더마펌은 뷰티컬리에 지난해 7월, 무신사 뷰티는 지난달 12월에 입점했다. 이에, 소비자들은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하는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과 국내 대표 버티컬 서비스 뷰티컬리, 무신사 뷰티와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이외에도 더마펌은 '뷰티컬리데이' 프로모션에 참여하여 더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있다. '뷰티컬리데이'는 뷰티컬리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 중 가장 규모가 크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으로 오는 16일까지 8일간 만나볼 수 있다.
더마펌 국내영업본부 정희정 전무는 "뷰티컬리와 무신사 뷰티 입점을 통해 더마펌의 온라인 유통 채널을 확대하여 국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게 되어 무척 기쁘다. 특히, 뷰티컬리의 '샛별배송'으로 빠르게 더마펌 제품을 배송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과 더불어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점차 확대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