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카드는 해외여행 특화 서비스 플랫폼인 '트래블로그'가 100% 환율 우대를 받는 환전 통화를 기존 4종에서 8종으로 확대했다고 9일 밝혔다.
추가된 4종의 통화(위안화, 싱가포르달러, 캐나다달러, 호주달러)에 대해서도 기존과 같이 환율 우대100% 혜택이 제공된다. 중국, 싱가포르, 캐나다, 호주로 여행가기 위해 달러머니를 미리 충전해 놓은 고객도 해당 통화로 환전 시 2월 말까지 무료 환전이 가능하다.
해외 통화 추가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가된 4개 통화로 기간 내 충전하고 결제하면 최대 100만원 경품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100만원권(1명), 후지필름 사진인화 1만원권(100명), GS25 1천원권(1만명)이 제공된다.
이밖에 하나카드는 중국 여행을 계획중인 고객을 위해 유니온페이 브랜드의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를 발매할 예정이다. 중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 되는 브랜드 카드사와의 협업을 통해 중국 어디에서든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다. 유니온페이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는 MZ세대 감성을 담은 핑크 컬러의 스페셜 에디션으로 제작 예정이다.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관계자는 "100% 환율 우대 서비스처럼 실제 해외여행에서 꼭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미선 기자 alread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