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영FBC, ‘디아블로 무직타이거 에디션’ 한정출시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3-04-03 10:27


아영FBC, ‘디아블로 무직타이거 에디션’ 한정출시

아영FBC의 대표 와인 디아블로가 스튜디오무직과 협업해 '디아블로 무직타이거 에디션'을 오는 4월 초 한정 출시한다고 3일 알렸다.

금번 출시된 '디아블로 무직타이거 에디션'은 4월 본격적인 야외 활동을 맞아 캐주얼하고 마시기 편한 디아블로 와인을 알리고, 무직타이거의 대표 캐릭터인 '뚱랑이'의 자유로운 삶을 지향하는 특징을 와인에 담아보고자 'Lazy Wine Day'라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디아블로 무직타이거 에디션' 글라스 패키지는 디아블로 카베르네 소비뇽과 메를로 와인 각 1병 (또는 카베르네 소비뇽 2병)과 무직타이거의 '뚱랑이' 캐릭터가 그려진 와인 전용 글라스 2개로 구성됐다.

'악마가 지키는 와인'이라 불리는 디아블로는 칠레 프리미엄 와인 시장을 개척한 와인그룹 콘차 이 토로(Concha Y Toro) 사의 대표 브랜드다. '와인 창고에 악마가 와인을 지키고 있다'라는 디아블로 와인 고유의 스토리텔링 덕분에 널리 알려져 전 세계 140여 개국에서 1초에 2병씩 판매되고 있다.

디아블로 브랜드 담당자는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4월을 맞아 어디서나 편하고 쉽게 와인을 마실 수 있도록 귀여운 뚱랑이 캐릭터가 그려진 와인 글라스를 함께 구성하게 됐다"고 말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