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디저트 경험을 선사하고자 GS25의 플래그십 스토어 '도어투성수'에 팝업스토어를 단독 오픈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하겐다즈가 마카롱 아이스크림 출시 이후 최초로 선보이는 오프라인 공간으로, 지난 해 오픈 이후 차별화된 운영 방식으로 MZ세대를 사로잡은 GS25 도어투성수에서 단독 진행한다. 특히, 현재 하겐다즈가 주우재와 함께 공식 SNS 채널에서 진행 중인 '쥬뗌므 마카롱 챌린지'를 오프라인에서 체험할 수 있는 유일한 공간이며, 이외에도 다양한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긍정적인 소비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하겐다즈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방문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하겐다즈 미니컵 선착순 증정 이벤트, 나만의 하겐다즈 미니컵 라벨을 만들 수 있는 '#마이라벨' 이벤트를 비롯, 방문객이 '쥬뗌므 마카롱 챌린지'에 직접 참여해 볼 수 있는 프라이빗 챌린지 부스 등이 운영된다. 특히, '#마이라벨' 이벤트나 '쥬뗌므 마카롱 챌린지'에 참여한 후 개인 SNS 계정에 인증하면, GS25 모바일 상품권, 하겐다즈 공식 스토어 할인권 등을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참여 기회도 제공된다.
성수동에 위치한 하겐다즈XGS25 도어투성수 팝업스토어는 오는 28일까지 운영되며, 운영 기간과 이벤트에 자세한 내용은 하겐다즈와 GS25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겐다즈 마케팅 담당자는 "차별화된 제품, 특별한 공간을 선호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GS25 도어투성수에 선보이게 됐다"라며, "하겐다즈 팝업스토어에서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과 낭만이 가득한 추억을 남길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