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와 다이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썸머 테이스트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경주 마우나오션리조트는 여름휴가족을 위해 '썸머 바이트' 야외 물놀이장 스낵존을 운영한다. 컵라면과 쿠키 4종 등을 무료로 제공해 수영 중간에 간식을 먹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스낵존은 8월 20일까지 야외 물놀이장 운영 시간(오전 10시 30분, 오후 7시)에 맞춰 상시 운영된다. 선선한 여름 밤공기를 만끽하며 바비큐를 즐길 수 있도록 야외 바비큐장 대여 서비스도 선보인다. 오는 14일까지 최대 6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셀프 바비큐 파티 세트를 제공한다. 테이블, 그릴, 숯, 토치, 가위, 집게, 석쇠, 목장갑 등이 준비돼 손쉽게 야외 바비큐를 체험할 수 있다.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유선 또는 온라인으로 사전 예약이 필수다.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은 야외 수영장에서 오션뷰를 감상하며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해운대 풀 다이닝' 서비스를 선보인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관계자는 "폭염으로 지친 고객들이 물놀이와 함께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만의 '풀 다이닝' 메뉴로 기운찬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며 "호텔 셰프의 오랜 노하우가 담긴 음식을 맛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