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롯데월드, 전국 5개 사업장 통합 걸음기부 캠페인 진행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3-08-01 17:32 | 최종수정 2023-08-03 14:15


롯데월드, 전국 5개 사업장 통합 걸음기부 캠페인 진행

롯데월드가 9월 30일까지 걸음 기부 사회공헌 활동 '놀면서 기부하자' 캠페인(걸음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어드벤처 부산,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롯데워터파크 등 전국 5개 사업장이 참여한다.

걸음기부 캠페인은 사회공헌 플랫폼인 '빅워크'를 통해 시각장애인단체에 기부금을 전달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다. 실내외에서 걷거나 달려 누적한 걸음 수를 빅워크 애플리케이션 내 롯데월드의 '놀면서 기부하자' 캠페인에 기부하고, 목표 걸음을 달성하면 기부금을 전달한다. 롯데월드 임직원 뿐만 아니라 빅워크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롯데월드는 총 10억 걸음을 목표로 내세웠고, 목표달성을 위해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5만보 이상 기부자부터 걸음 구간별로 추첨을 통해 총 200여명에게 LED 스노우볼, 캐릭터 쿠션, 도넛 교환권, 커피 기프티콘, 업사이클링 에코백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및 어드벤처 부산,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서울스카이, 롯데워터파크를 방문한 손님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선물이 제겅된다. 빅워크 애플리케이션 내 '챌린지'를 통해 5개 사업장 중 한 곳을 방문해 즐거웠던 순간을 담은 인증사진을 남기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들에게는 캐릭터 인형, 업사이클링 상품 등의 선물이 지급된다.

박미숙 롯데월드 상무는 "임직원 뿐만 아니라 롯데월드 전국 사업장을 이용하는 손님들까지 참여하는 즐거운 기부 활동 문화를 확신 시키고자 작년에 이어 올해도 '놀면서 기부하자'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형태의 나눔 활동으로 공동체에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