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선호텔앤리조트, 2023 추석 선물세트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3-08-23 15:58


조선호텔앤리조트, 2023 추석 선물세트 선보여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추석을 앞두고 '2023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추석 선물세트는 8월 28일부터 9월 22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더 조선호텔', SSG닷컴 등의 온라인 몰을 통해 정식판매를 시작한다. 추석을 3주 앞둔 9월 8일부터는 신세계 백화점 본점, 강남점 등 주요점포 7개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23일 조선호텔앤리조트에 따르면 올해 추석선물세트는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 최상의 품질과 이색 단독 상품 등으로 구성 된 것이 트징이다. 조선호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시그니처 침구 제품도 포함,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우 선물세트의 경우 고객의 취향과 목적에 맞게 바이어가 직접 큐레이션한 50여종의 정육 선물 세트로 구성했다. 대표 상품인 '목장 한우&트러플 시즈닝 세트'는 등심, 채끝 스테이크와 함께 곁들일 수 있도록 트러플 소금과 트러플 머스타드를 제공한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무항생제 한우 세트'는 무항생제 인증농가에서 건강하게 키워낸 한우를 스테이크와 구이용 로스 등 인기부위로만 엄선해 조리하기 간편하게 소분해 구성했다. 친환경 종이 패키지와 소용량 포장으로 환경 보호의 의미와 함께 받는 분의 편의성까지 더했다.

이색 선물세트로는 조선호텔 딤섬 전문 셰프들의 노하우와 레시피를 담은 수제 '모든 딤섬 세트'가 있다. 크리스탈 새우 교자로 불리는 딤섬의 꽃 하가우부터 이베리코 돼지고기로 속을 채운 샤오롱바오, 새우로 토핑한 샤오마이까지 총 5종의 딤섬을 담았다. 이밖에 '전복장', '법성포 영광 굴비', '제주 진 은갈치', '제주 선 건옥돔' 등 다양한 프리미엄 수산 제품도 선보인다. 애주가를 위한 선물로는 '조선호텔 독점 와인 세트'와'조선호텔 독점 샴페인' 등이 있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호텔의 품격을 담은 프리미엄 선물세트부터 실용적인 구성의 선물 세트까지 세분화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바탕으로 더욱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