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림성모병원이 인체조직 재생의학 전문기업 엘앤씨바이오와 '2023 핑크 라이더스 챌린지'를 개최하고 지난 9월 23일 대림성모병원 '2023 핑크리본 페어'에서 핑크 라이더스 앰버서더 발대식을 진행했다.
챌린지 기간 내 1000명이 10㎞를 완주하면 유방암 관련 캠페인 및 연구를 위해 대림성모병원이 1000만 원을 기부한다. 또한, 10㎞ 달성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참여 및 기부 방법은 각종 라이딩 앱을 통해 10㎞를 완주하고 기록을 캡처한다. 본인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핑크라이더스챌린지 #유방암)를 입력하여 올리면 자동 기부된다. 자세한 방법은 핑크 라이더스 챌린지 인스타그램을 참고하면 된다.
캠페인 활동을 홍보하고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핑크 라이더스 앰버서더 10명을 임명했다. 대상은 사이클리스트 중 여성 인플루언서들로 서이, 장원경, 지영(리본), 조메리, 헬씨혜, 향기, Yejin, 오진주, 한민지 등이다.
한편, 유방암 특화 종합병원 대림성모병원은 최근 여성 암 토탈케어 브랜드 이브케어와 함께 '핑크리본 페어'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융합한 형태로 개최했다. 전국의 유방암 환우 및 림프부종 환자를 대상으로 한 대국민 축제로 유방암 명의 김성원 원장과 재활의학과 양은주 과장의 강의, 유방암 필독서 '유방암 희망 프로젝트'의 저자 김성원 원장의 팬사인회, 그리고 이브케어 제품 최대 50% 할인 혜택을 통해 환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지원을 제공하는 행사를 성공리에 마쳤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