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하이트진로,여름 성수기 앞두고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진행

류종석 기자

기사입력 2024-05-29 08:50 | 최종수정 2024-05-29 08:50


지난 3월 출시 5주년을 맞이한 하이트진로의 대표 맥주 브랜드 '테라'는 청정 활동 일환으로 '히조' 작가와 함께 한정판 아트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을 출시했다.

지속 가능한 친환경 활동에 관심이 많은 일러스트 작가 히조와 테라가 만나 청정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 것이다.

인도네시아어로 '초록빛'이라는 의미의 히조(HEEZO)라는 활동명에서 알 수 있듯, 작가는 청정 자연배경의 일러스트작업을 하며 친환경 에세이도 집필했다.

테라는 국내 레귤러 맥주 최초로 '초록병'을 적용했으며, 핵심 가치인 '청정'에 중점을 둔 친환경 프로젝트를 펼쳐왔다.

하이트진로는 22년 김선우 작가와의 협업에 이어, 이번 '테라 X 히조' 한정판을 통해 두 번째 'SAVE the Green' 슬로건 제품을 선보인다.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숲 조성사업에 기부해 ESG 가치를 실천, 환경 보존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킬 계획이다.

디자인은 테라의 녹색 패키지와 친환경 콘셉트를 시각적으로 극대화하는 것에 중점을 뒀다. 테라 역삼각형 로고를 중심으로 초록 계절이 어우러져 있는 청정한 자연을 표현했다.

출시 1주년을 맞이한 '더블 임팩트 라거-켈리'는 현생공감 캐릭터 '양파쿵야'와 만났다.

다양한 연령층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인 '쿵야레스토랑즈'의 대표 캐릭터 '양파쿵야'와 컬래버레이션 아이스백을 출시했다. 아이스백은 켈리 355ml캔 24본입을 포함하여 숄더형과 토트형이 모두 가능한 1종 형태로 제작되었으며 켈리를 상징하는 '앰버 컬러' 바탕에 쿵야레스토랑즈의 양파쿵야 캐릭터를 조합한 귀여운 디자인이다.


하이트진로,여름 성수기 앞두고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진행
【 이미지제공=하이트진로】 청정라거 테라 X 히조 작가 아트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이미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