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텔란티스코리아, 광주·원주 통합 전시장 동시 개장

강우진 기자

기사입력 2024-07-01 09:52


스텔란티스코리아, 광주·원주 통합 전시장 동시 개장
◇광주 지프·푸조 통합 전시장. 사진제공=스텔란티스코리아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 전략 아래, 네트워크 전반에 걸친 효율성 제고 및 수익성 강화를 위한 재정비 작업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이 전략은 스텔란티스 산하 브랜드의 네트워크를 통합 운영함으로써 고객 접점 확대는 물론, 최적화된 고객 경험을 보다 일관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스텔란티스 코리아가 지난해부터 추진해오고 있는 핵심 과제다.

지난해 9월 제주에 1호 통합 전시장을 오픈한 데 이어 광주와 원주에 지프·푸조 통합 전시장을 동시 개장함으로써, 강원 원주 지역 고객들에게 새롭게 푸조 브랜드를 소개할 수 있는 판매 거점 한 곳이 새롭게 추가됐다.

광주 지프·푸조 통합 전시장은 지프 및 푸조 공식 딜러사인 선일모터스가 기존에 운영하던 푸조 전시장을 지프 전용 전시장(광주시 남구 대남대로 325)으로 이전해 통합 운영한다. 리뉴얼을 통해 지프는 231.9㎡를, 푸조는 145.7㎡를 사용하고, 브랜드 별로 차량이 3대씩 전시된다. 선일모터스가 운영하는 광주 서비스센터(광주시 남구 송암로24번나길 25) 역시 지프와 푸조 브랜드 모두 이용 가능하다.

원주 통합 전시장 역시 기존 지프 공식 딜러사인 SS오토모빌이 운영하던 지프 전용 전시장(강원도 원주시 북원로 2854) 3층 공간을 푸조 전시장으로 새단장했다. 이를 통해 강원 지역의 고객 수요 대응은 물론 서비스 공백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원주 서비스센터는 현재 지프 전 차종 및 푸조 전기차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추후 푸조 내연기관 차종까지 서비스 대상을 확대할 방침이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딜러사와 적극 소통하고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지속 성장 가능한 비즈니스 환경 조성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