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웰메이드가 급격히 추워진 날씨와 연말연시 선물 수요를 대비한 맞춤형 기획전으로 고객 공략에 나섰다. 특히 올해는 창립 50주년을 맞은 뜻깊은 한 해인만큼, 기존 고객부터 신규 고객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사로잡기 위한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웰메이드의 대표 남성복 '인디안'은 올 겨울 한파를 막아줄 '폭스 퍼 후드 롱 다운'과 함께 7가지 컬러로 구성된 솔리드 티셔츠, 부드러운 터치감의 하프집업 니트 등을 할인 판매한다.
한편 웰메이드의 라이프 캐주얼 '더레이블'은 갑작스러운 한파와 폭설 등 겨울 날씨에 대응해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아이템을 찾는 남성 고객들을 겨냥한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라이프 캐주얼 브랜드 '더레이블'은 올해 손부건, 김광태 등 인기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다양한 화보와 기획전을 선보이며, 고감도의 제품과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다.
올 겨울에는 '솔로지옥 3' 출연자로 주목 받은 인플루언서 손원익과 함께 'INNER HORIZONS'를 주제로 한 따뜻하고 감성적인 무드의 화보를 공개하고, 온라인 '세정몰'에서 '겨울 기획전'을 열었다.
'더레이블'의 겨울 기획전에서는 손원익이 착용한 아이템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고급 울 머플러'를 증정하는 등 혜택도 풍성하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