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레고랜드, 혜택 가득 '2025 서머 패스' 선보여

기사입력 2025-07-01 14:11


레고랜드, 혜택 가득 '2025 서머 패스' 선보여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레고랜드)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무제한 입장이 가능한 시즌 한정 입장권 '2025 서머(Summer) 패스'를 출시했다.

1일 레고랜드에 따르면 서머 패스는 정상가 기준 성인 1일권(6만5000원)에 1만4000원을 추가한 7만9000원에 판매된다.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성인과 어린이 모두 동일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고, 판매는 8월 31일까지다. 싸머 패스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파크 운영일에 한 해 9월 7일까지(8월 2일 제외) 주말이나 공휴일 제한 없이 반복 입장할 수 있다.

서머 패스는 연간이용권으로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차액을 지불하면 연간이용권인 '개인 엘리트 패스'로 전환할 수 있으며, '서머 패스' 시작일 기준으로 1년간 이용이 가능하다. 업그레이드 시 연간이용권에 포함된 식음료, 기프트숍, 숙박 할인 혜택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레고랜드는 기존의 인기 수중 놀이기구와 함께 7월 19일부터 미로형 에어바운스 '워터 메이즈', 7월 26일부터 물놀이 바닥 분수 '마리나 제트'를 차례로 오픈해 예년보다 시원한 여름 시즌을 위해 물놀이 구역을 확대한다. 워터 메이즈는 '서머 패스'를 이용하는 방문객이라면 별도 예약 없이 하루 1회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정원이 초과될 경우 자동으로 다음 회차로 배정되며, 입장권 및 워터메이즈 이용권은 QR코드 형태로 발급해 이용도 간편하다.

서머 패스 이용 기간에는 레고랜드에서는 여름 대표 프로그램 '2025 오-썸머 어드벤처'가 진행된다. 해적 테마의 워터 퍼포먼스 '파이러츠 어드벤처', 7월 중순부터는 대형 물놀이 공간 'Œ-존(Wet Zone)', 어린이 참여형 이벤트 '고! 고! 파이러츠 파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차례로 오픈한다.

레고랜드는 "서머 패스를 통해 여름방학 기간 제한 없이 레고랜드를 찾는 가족 고객에게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