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바다 속 우리만의 여름휴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패밀리 캠프 진행

최종수정 2025-07-22 15:17

"바다 속 우리만의 여름휴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패밀리 캠프 진행
◇아쿠아 패밀리 캠프 모습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이 여름학학 시즌을 맞아 8월 한달 간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프로그램은 실내에서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제험 위주로 구성됐다. 쾌적한 실내 환경애서 진행, 무더위를 피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려는 가족 단위 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22일 롯데월드에 따르면 롯데월드 아쿠아리음의 대표 프로그램은 '아쿠아 패밀리 캠프'다. 여름 밤 아쿠아리움에서 가족과 함께 캠프를 즐기며 해양생태계를 배울 수 있는 자리로 오후 8시부터 다음날 오전 9시까지 진행된다. 나만의 해양생물 만들기, 수달 먹이 만들기부터 펭귄 행동풍부화 체험, 수달 생태설명회 등으로 구성됐다. 2인 이상 가족(보호자 포함)을 대상으로 하며 8월 2일~3일, 8월 8일~9일, 8월 16일~17일 총 3회 진행된다.


"바다 속 우리만의 여름휴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패밀리 캠프 진행
◇ 나도 아쿠아리움 물고기 의사 프로그램 모습
아쿠아리움의 물고기를 치료하는 수산질병관리사와 함께하는 생생한 직업 체험 프로그램 '나도 아쿠아리움 물고기 의사'도 진행한다. 프로그램 전용 교재로 수산질병관리사 직업에 대해 배우고, 현미경으로 직접 생물을 관찰하며 관찰일지를 작성할 수 있다. 이밖에 물고기 치료 및 비바리움 수조 만들기 등 실습 체험도 가능하다. '나도 아쿠아리움 물고기 의사'는 초등학생(만 7~13세)을 대상으로 8월 4일, 8월 11일 총 2회가 진해오딘다.

아쿠아 가드닝은 힐링 프로그램이다. 아쿠아리움 전문 학예사와 함께 수초 수조를 관람하고 나만의 테라리움을 만들며 '물멍'까지 즐길 수 있다. 소규모 프라이빗 클래스로 가족 혹은 연인과 즐기기에 좋다. 아쿠아 가드닝은 8월 6일, 8월 13일 총 2회 진행된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