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애슬레저 전문 기업 젝시믹스(대표 이수연)가 러너들의 니즈를 반영한 신규 RX 러닝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특히 야외 운동을 즐기는 러닝족을 위한 리플렉티브 기능을 대폭 강화해 야간 러닝 시 가시성을 확보했다.
'RX 릴렉션 리플렉티브 더블라인 크루삭스'와 'RX 릴렉션 리플렉티브 라인 크루삭스' 등 러닝 양말 2종은 발바닥 아치를 지지해주는 패턴과 미끄럼 방지 기능 등으로 발의 피로도를 줄여준다.
'RX 하이드레이션 러닝 백팩'은 개인의 체형에 맞춰 체스트 벨트 및 숄더 벨트 조절이 가능해 흔들림 없이 러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넉넉한 수납 공간도 갖춰 트레일 러닝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수납력을 강화한 브라탑, RX 라인 최초로 프론트지퍼를 적용한 브라탑 등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들이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러닝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기능성과 활동성을 강화한 컬렉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뛰어난 통기성과 신축성은 물론, 야간 러닝 및 장거리 러닝에서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하는 만큼 젝시믹스와 함께 더욱 자유롭고 즐거운 러닝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