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션패션 폴햄키즈, 25FW시즌 활용도 높은 스웨터 & 클라우드에어 아우터 출시

기사입력 2025-10-23 15:47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25FW시즌 활용도 높은 스웨터 & 클라우드에어 아…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이 전개하는 키즈 캐주얼 브랜드 폴햄키즈(POLHAM KIDS)가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스웨터와 클라우드에어(Cloud Air) 아우터를 출시했다.

폴햄키즈의 25 FW 컬렉션은 보온성과 실용성 모두를 갖춘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스웨터 라인은 볼륨감 있는 조직의 집업 가디건, 클래식한 스트라이프 카라 풀오버 등 다양한 라인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여아용 그라데이션 풀오버는 울 혼방사와 부드러운 날개사 원사를 사용해 포근한 질감과 은은한 색감이 특징이다. 또한 성별에 구애받지 않는 케이블 조직 풀오버는 단정하면서도 캐주얼한 무드로, 일상 속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함께 선보이는 '구름처럼 포근하고 공기처럼 가벼운 착용감'의 클라우드에어(Cloud Air) 중경량 아우터는 활동량이 많은 아이를 위해 개발된 고기능성 패딩 라인으로, 덕화이버(Duck Fiber)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과 복원력을 강화했다. 덕화이버(Duck Fiber)는 다운 후가공 과정에서 발생한 미세 솜털을 특수 공정으로 가공·복원한 소재로, 가벼운 무게 대비 뛰어난 단열성과 형태 유지력이 특징이다. 관리가 용이하고 변형이 적어 아이들이 오래도록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폴햄키즈 관계자는 "스웨터와 클라우드에어 아우터는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등교나 주말 나들이 등 다양한 일상에서 실용적으로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높은 만족감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폴햄키즈의 25FW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굿웨어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