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투윈, 롯데백화점 잠실점 입점 "팬밋업부터 역대급 프로모션 출격"

최종수정 2025-10-31 10:02

본투윈, 롯데백화점 잠실점 입점 "팬밋업부터 역대급 프로모션 출격"

스포츠웨어 브랜드 본투윈(BORNTOWIN)이 롯데백화점 잠실점 정식 입점과 함께 역대급 프로모션 소식을 알렸다.

우선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는 본투윈의 다운점퍼와 바시티를 단독으로 선 발매한다. 단독 선발매에서 나아가 구매를 즐기지 않아도 본투윈의 브랜드 철학을 체험할 수 있는 팬밋업, 럭키드로우, 오프런 이벤트가 열린다.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프로모션 혜택과 사은품까지 추가 증정된다.

본투윈의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10월 31일 그랜드 오픈이며, 10월 31일부터 11월 9일까지 본투윈 전체 제품 대상 프로모션 혜택이 제공된다. 11월 1일에는 ECLIPSE 오프라인 선발매 기념 현장 이벤트가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개최된다. 첫 번째로, 본투윈이 후원하는 정대진, 우형재, 김영규, 박다빈, 민가영 선수가 참여하는 포스터 사인회가 열린다. 두 번째로, ECLIPSE 럭키 드로우와 오픈런 선착순 티셔츠 증정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본투윈 제품을 15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양말과 리유저블백 중 택일해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만약 20만 원 이상 구매한다면, 키링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11월 1일에 ECLIPSE 제품을 구매하면, 컴프레션 양말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본투윈 이태준 대표는 "수원 등 경기도를 거점으로 시작한 본투윈이 이제 영남과 서울 등 전국으로 확장하고 있고, 대만과 일본 등 아시아로도 진출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태준 대표는 "본투윈이 지금까지 성장한 배경에는 스포츠를 사랑하는 마니아들, 패션을 좋아하는 스포츠인들, 패션과 유통 업계 관계자들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감사를 표했다. 현재 본투윈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이번 롯데백화점 정식 입점을 기념한 콘텐츠가 업로드돼 팔로워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패션 업계에 따르면, 현재 본투윈은 스포츠 마니아들 사이에서 '무조건 사야 하는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이에 롯데백화점 외 다른 백화점과 대형 쇼핑몰 등에서도 입점 문의가 있다고 본투윈 측은 설명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