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경북 김천서 승용차가 신호대기 하던 차량 들이받아…7명 경상

입력

[권도윤 제작] 일러스트
[권도윤 제작] 일러스트

지난 21일 오후 6시 47분께 경북 김천시 농소면 한 도로에서 BMW 승용차가 신호대기 중이던 차량 3대를 들이받는 4중 추돌 사고가 났다.

이 사고로 신호대기 중이던 차량 3대에 타고 있던 6명과 BMW 운전자 40대 여성 A씨 등 7명이 경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다.

A씨가 음주 운전은 하지 않은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psik@yna.co.kr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