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3일 출국, ‘꿀피부+깜찍 표정’ 1인 6색 매력

기사입력 2013-12-03 14:49


김연아 3일 출국, 꿀피부+깜찍 표정 '1인 6색' 매력. 사진=스타엔 스포츠조선DB

김연아, 꿀피부+깜찍 표정 '1인 6색' 매력

김연아 3일 출국, '골드 스핀 오브 자그레브' 대회 참가 위해 크로아티아行

김연아가 3일 출국하며 '소치 리허설'에 임하는 인터뷰를 마쳤고, 예의 깜찍한 표정을 선보였다.

김연아는 공항에 들어오며 엄청난 취재진에 놀라는 표정. 인터뷰가 시작되자 질문을 잘 들으려는 표정에 이어 질문 공백때 잠깐 입푸는 모습, 또 특유의 차분한 어조로 인터뷰에 답하며 여유있는 표정 등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김연아는 인터뷰에서 새 프로그램과 의상에 대해서는 함구했다. 그녀는 "대회 때 첫 공개하겠다"며 기대를 부탁했다. 또한 올림픽 금메달의 성과를 이미 이룬 만큼 "우승에 대한 부담감은 없다"며 "성적에 대한 욕심보다는 준비한 프로그램을 잘 소화해서 좋은 평가를 받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김연아는 오는 5일부터 8일까지 크로아티아 자그레브에서 열리는 '골드 스핀 오브 자그레브' 대회에 참가한다.

이 대회에서 김연아는 새 쇼트 프로그램인 'Send in the Clowns'(어릿 광대를 보내주오)와 프리 스케이팅 프로그램인 'Adios Nonino'(아디오스 노니노)를 점검할 예정이다.

한편 김연아의 쇼트프로그램 경기는 6일 밤 MBC 중계로 9시 30분 펼쳐진다. 프리스케이팅은 7일 밤 11시 15분 시작된다.<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