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형빈 타카야 츠쿠다 경기 동영상 화제, 화끈한 TKO 승리에 조회수 '폭발'

기사입력 2014-02-10 09:19


윤형빈 타카야 츠쿠다 경기 동영상 화제 / 사진=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

'
윤형빈 타카야 츠쿠다 경기 동영상 화제'

개그맨 윤형빈이 타카야 츠쿠다를 TKO승으로 꺾고 격투기 선수로 성공적인 데뷔를 마친 가운데, 윤형빈 동영상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다.

지난 9일 윤형빈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로드FC 014' 라이트급 스페셜 매치서 일본의 타카야 츠쿠다에 1라운드 4분19초 TKO승을 거뒀다.

5분-2라운드로 펼쳐진 이날 경기에서 윤형빈은 초반 타카야의 펀치에 휘청거리기도 하는 등 위험한 순간을 맞이하는가 했다. 하지만 이내 안정을 찾은 윤형빈은 1라운드 종료 1분여를 앞두고 공격 타이밍을 보다가 상대의 펀치를 몸을 숙이며 피한 뒤 오른손으로 타카야의 왼쪽 턱을 정확히 가격해 다운시켰다. 이어 경기장 바닥에 쓰러진 타카야에 파운딩을 쏟아 부으며 거세게 몰아붙였고 심판은 제대로 수비를 못하는 타카야의 상태를 본 뒤 경기 종료를 선언했다.

윤형빈 타카야 츠쿠다 경기 동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
윤형빈 타카야 츠쿠다 경기 동영상 다시 보니 완전 속 시원해", "
윤형빈 타카야 츠쿠다 경기 동영상, 완전 깔끔하게 이겼다", "
윤형빈 타카야 츠쿠다 경기 동영상, 윤형빈 다시 봤다", "
윤형빈 타카야 츠쿠다 경기 동영상, 타카야 츠쿠다 턱 노렸네", "
윤형빈 타카야 츠쿠다 경기 동영상, 다시 봐도 멋지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윤형빈은 지난 2009년 취미로 종합 격투기를 시작했고 지난 2011년 일어난 일명 '임수정 사건'을 전해들은 뒤 분노해 정식 선수를 준비했다. 임수정 사건은 이종격투기선수 임수정이 일본 TBS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일본 남자 개그맨 3명과 불공정한 격투 경기 사건을 벌인 것이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