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펌프테크놀로지 기술 업그레이드 러닝화 출시

기사입력 2015-03-10 16:48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펌프 테크놀로지(Pump Technology) 기술을 적용한 러닝화 'Z펌프 퓨전(ZPump Fusion)'을 출시한다.

Z펌프 퓨전의 가장 큰 특징인 펌프 테크놀로지는 신발 바깥쪽 측면에 위치한 펌프 버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펌프 버튼을 누르면 신발 갑피 내부에 장착된 공기방에 공기가 주입되며 공기주머니(AIR CHAMBER)가 부풀어 올라 개인의 발모양에 알맞게 된다.

기존 신발끈으로만 조절했던 러닝화의 전형적인 피팅 방식에서 벗어나 펌프 테크놀로지를 통해 더욱 섬세하고 단단하게 발을 잡아줄 수 있다.

1989년에 개발된 펌프 테크놀로지는 당시 획기적인 기술로 인정받았으며 현재까지 리복을 대표하는 기술로 자리잡고 있다.

리복은 그동안 발등에 펌프 볼을 달았으나 이번 신제품에서는 바깥쪽 측면에 배치해 러닝시 발의 움직임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설계했다.

여기에 경량성과 접지력도 강화했다. 갑피는 하나의 무봉제 조각으로 제작해 더욱 가볍게 했으며 아웃솔은 레이저 커팅을 통해 러닝시 발의 움직임에 따른 지면과의 접촉을 부드럽게 해준다.

리복의 브랜드 디렉터 채드 위트먼은 "Z펌프 퓨전은 리복의 혁신적인 개발정신에 의해 탄생된 신개념 러닝화다"며 "Z펌프 퓨전의 펌프 테크놀로지를 통한 편안한 착화감과 레이저 커팅이 가미된 아웃솔을 통해 보다 완벽한 러닝을 경험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만식 기자 cms@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