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FC8 '하트 오브 어 챔피언'에 이동기 전 K-1 해설위원이 메인 해설자로 전격 합류했다. 이동기 위원은 종합격투기 1세대 전문가로 구수한 입담과 풍부한 현장 경험을 기반한 분석을 통해 많은 격투 팬들에게 사랑 받아온 해설가이다.
TOP FC 권형진 대표는 "우선 그 동안 수고해 준 이성호 해설위원께 감사말씀 드린다. 이성호 위원이 보여준 노력과 헌신을 잊지 않겠다. 이동기 해설위원의 합류로 TOP FC는 천군만마를 얻은 기분이다. 팬들과 함께 하는 TOP FC의 모토처럼 나 자신 역시 격투팬으로서 이동기 해설위원의 복귀를 진심으로 환영한다"고 밝혔다.
TOP FC8 하트오브어챔피언은 8월 15일 잠실 올림픽홀에서 강정민vs김동현의 라이트급 GP 결승전, 곽관호vs박한빈의 밴텀급 챔피언 결정전의 더블 챔피언십이 개최된다. 티켓 예매는 티켓링크(http://sports.ticketlink.co.kr/esports/event/5)를 통해서 가능하며, 전화문의(1600-6186, 1588-7890)를 통해 단체 구매도 가능하다.
이번 대회는 더블챔피언십뿐만 아니라 '빅마우스' 김동규vs'다이나믹몽키'한성화의 페더급 라이벌전, '헬로키티' 정유진의 복귀 2차전을 비롯하여 '격투 강백호' 정다운vs '백호' 임준수의 헤비급 매치 등 총 14게임이 진행될 예정이다. SkyLife채널과 IPTV IB스포츠를 통해 생중계되며, 몬스터짐, 아프리카TV를 통해서 온라인 중계로도 접할 수 있다.
권인하 기자 indyk@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