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그룹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후원

기사입력 2016-03-09 10:29


LG그룹이 평창 동계올림픽을 공식 후원한다.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및 장애인동계올림픽대회 조직위원회는 9일 서울 여의도동 LG트윈타워에서 조양호 조직위원장과 하현회 LG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공식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으로 LG그룹은 건설과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서비스 부문에 최상위급 규모로 후원, 조직위의 평창 사무소 건설을 비롯해 공식 홍보 영상과 영화, 인쇄물, 옥외광고물 제작 등을 후원할 예정이다.메달과 성화 봉, 시상 룩 디자인도 후원한다.

조양호 위원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흔쾌히 후원 참여를 결정해 준 LG그룹에 감사드린다"며 "LG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대회 준비 역량이 크게 향상되고, 범국민적 붐업이 조성될 것이라 확신 한다"고 말했다. 하현회 사장은 "전 세계인의 축제인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 LG그룹이 후원사로 참여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LG그룹은 조직위와 협력해 역대 최고 수준의 올림픽이 치러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LG그룹은 스켈레톤 국가대표, 여자 야구월드컵, 국제 당구대회 등 비인기 종목과 재능 있는 스포츠 유망주를 적극 후원하고 있다. 또 2012년 F1 그랑프리 코리아, 2011~2012 국제스키연맹(FIS) 스노보드 월드컵 등 국제 스포츠 이벤트 후원에도 지속적으로 참여했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