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W 임재훈 기자]관객이 심사하는세계적인 오픈 스타일 1대1스트릿 댄스 배틀 ‘레드불 댄스 유어 스타일’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최된다.
더불어, 현장에서 직접 관람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하여 온라인 생중계도 진행한다. 레드불 댄스 유어 스타일은 SOOP의 아프리카TV에서 독점 생중계되며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이번 배틀에서 우승한 댄서는 한국을 대표하여 오는 11월 9일 인도 뭄바이에서 열리는 ‘레드불 댄스 유어 스타일’ 월드 파이널에 참가하게 된다. 월드 파이널에는 각국의 댄스 유어 스타일 우승자가 모여 치열한 배틀을 펼친다. 작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린 월드 파이널에서 한국인 댄서 왁씨가 우승하며 한국의 스트릿 댄스 씬을 세계에 다시 한번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더불어, 본 이벤트에 앞서 오는 5월25일 열리는 고려대학교 축제 ‘입실렌티 지.
야의 함성’에서 ‘레드불 댄스 유어 스타일’ 쇼케이스가 펼쳐진다. 작년 레드불 댄스 유어 스타일 월드 파이널의 우승자 왁씨와 올해 와일드 카드로 이벤트에 참가하는 댄서 오천이 쇼케이스에 참여하여2만 여 명의 대학생들 앞에서 에너지 넘치는 배틀을 보여줄 예정이다. 관객이 심사하는 ‘레드불 댄스 유어 스타일’의 포맷을 그대로 차용하여 배틀 후에는 고려대학생들이 직접 투표를 진행한다.
‘레드불 댄스 유어 스타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레드불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지예·권성희, 파리 올림픽 최종 예선 출전...5-6월 두 차례 대회서 경쟁
'Freshbella' 전지예, 브레이킹 K 시리즈 1차 대회 우승...파이널 직행
김예지, 세계 신기록 쐈다…바쿠 사격 월드컵 25m 권총 2차전 金
NH농협은행 국제농구연맹 3x3 농구 홍천 챌린저 11일 개막
브레이킹 대표팀, 파리올림픽 최종예선 1차 대회 '장도'…전지예·권성희 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