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항공 정지석 곽승석, 현대캐피탈 문성민 신영석, 현대건설 양효진 등 남녀 프로배구 FA 선수 37명이 공시됐다.
이들을 외부 FA로 영입하는 구단은 전 시즌 연봉의 200%와 해당연도 FA영입선수를 포함하여 구단이 정한 5명의 보호선수 이외의 선수 중 원 소속 구단이 지명한 선수 1명으로 보상하거나, 원 소속 구단의 바로 전 시즌 연봉 300%의 이적료를 지불해야 한다.
현대건설과 흥국생명이 3명씩이었고, 한국도로공사, GS칼텍스, IBK기업은행이 2명씩이었다.
이들 FA는 4월 12일 오후 6시까지 협상을 할 수 있다. 외부FA를 영입한 구단은 4월 13일 낮 12시까지 보호선수를 통보해야하고 FA를 보낸 원 소속 구단은 4월 16일 오후 6시까지 보상선수를 뽑는다.
권인하 기자 indyk@sportschosun.com
◇FA 명단
남자부
A그룹=곽승석 정지석 황승빈(이상 대한항공) 노재욱(우리카드) 문성민 신영석(이상 현대캐피탈) 이선규(KB손해보험) 김요한 박원빈(이상 OK저축은행)
B그룹=김학민 진성태(이상 대한항공) 황동일(삼성화재) 윤봉우(우리카드) 김진만(한국전력) 여오현(현대캐피탈) 곽동혁 양준식(이상 KB손해보험) 조국기 곽명우(이상 OK저축은행)
C그룹=고준용 이민욱(이상 삼성화재) 이승원(현대캐피탈) 손현종(KB손해보험) 이강주 심경섭(이상 OK저축은행)
여자부
A그룹=임명옥 배유나(이상 한국도로공사) 황연주 양효진(이상 현대건설) 김나희(흥국생명) 표승주 이고은(이상 GS칼텍스) 이나연 고예림(이상 IBK기업은행)
B그룹=고유민(현대건설) 신연경 공윤희(이상 흥국생명)
무료로 보는 명품 커플 궁합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