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초록마을 NGO단체 '굿피플'에 1500여만원 상당 의류 기부

by
유기농식품 전문점 대표브랜드 초록마을(대표이사 노근희)이 지난 2월 1일 여의도 굿피플 사옥에서 열린 기부 물품 전달식에서 1500여만원 상당의 의류를 기부해 올해 첫 사회공헌활동을 개시했다.

이번 전달식에서 기부된 의류는 하계, 동계 상의 약 1천여점으로 국내·외 및 제 3세계 빈곤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초록마을은 현재 어린이재단 '초록우산'과 함께 '초록마을의 따뜻한 1%' 기부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초록마을의 '우리아기입안애한우다짐육' 등, '우리아이' 시리즈 제품 판매액의 1%를 난치병으로 고통받는 환아들의 치료비로 기부하고 있다. 작년 약 3천만원 상당이 모금됐고, 올해도 소비자들의 기부 참여를 유도하며 큰 호응을 얻어 2월 현재 1천여만원을 돌파했다.

초록마을 노근희 대표이사는 "조금만 관심을 가지고 주변을 돌아보면 어려운 이웃을 도와 줄 수 있는 방법이 많다."며 "이번 의류기부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온기를 함께 나눌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기업과 이웃이 함께 상생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