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아르헨티나 네덜란드] 메시 "이제 우승까지 한 걸음 남았다"

by
Advertisement
아르헨티나 네덜란드

Advertisement
아르헨티나를 브라질 월드컵 결승으로 이끈 리오넬 메시(바르셀로나)가 "이제 한 걸음 남았다"며 팬들을 향해 우승에 대한 각오를 다졌다.

메시는 네덜란드와의 4강전에서 승리한 뒤 자신의 SNS에 홀로 도핑실에서 활짝 웃는 사진을 게재한 뒤 "도핑 테스트에 차출돼 라커룸에서 승리의 순간을 즐기지 못하고 있다"고 아쉬움을 드러냈다.

Advertisement
이날 아르헨티나는 10일(한국시각) 브라질 상파울루의 아레나 코린치안스에서 열린 네덜란드와의 2014년 브라질월드컵 4강전에서 정규시간 90분과 연장 30분 동안 득점을 기록하지 못한 채 승부차기에서 4대2로 승리했다.

메시는 "팀의 일원임이 자랑스럽다. 모두가 뛰어난 경기를 펼쳤다. 아르헨티나 국민들과 함께 이 순간을 즐기고 싶다. 우린 결승으로 간다. (우승까지) 한 단계만 남았다"고 감격해 했다.

Advertisement
메시는 이날 공격포인트를 올리지 못했지만 최전방에서 활기 있는 움직임으로 네덜란드 수비를 흔들었고, 승부차기에서 팀의 첫 번째 득점을 올렸다.

1990년 이탈리아아 대회 이후 24년만에 대회 결승전에 오른 아르헨티나는 오는 14일 새벽 4시, 브라질을 7대1로 무너뜨린 독일과 우승컵을 놓고 결승전 벌인다. <스포츠조선닷컴>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