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휠라, 이탈리안 감성의 스니커즈 '젤라또' 출시

by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감성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인 라이프 스타일화 '젤라또'(GELATO)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탈리아어로 아이스크림을 뜻하는 '젤라또'라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핑크, 민트, 초콜렛 등 파스텔 컬러를 활용한 디자인으로,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젤라또의 본 고장인 이탈리아의 감성을 살려 실제 젤라또의 명칭으로 쓰이고 있는 프라골라(딸기 젤라또), 멘타(민트 젤라또), 초콜라또(초콜렛 젤라또) 등의 애칭도 붙였다.

교복이나 청바지, 스커트 등 캐주얼한 아이템에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도록 뒷굽을 높인 레트로 조거(Jogger, 조깅하는 사람) 스타일로 제작했다.

일상에서는 물론 산책 등 가벼운 운동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러닝화에 적용되는 '기능성'도 갖췄다. 발의 지지력 강화와 뒤틀림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이중 중창'을 뜻하는 듀얼 덴시티(dual-density)기술을 적용하고, 쉽게 모양이 틀어지지 않는 TPU 스테빌라이저(stabilizer)를 적용해 밑창의 안정성을 확보했다. 또 걷거나 뛸 때 무릎과 허리에 전해지는 충격을 최소화하기 위해 쿠셔닝도 극대화했다.

여성용은 민트, 망고, 딸기, 그리고 남녀 공용은 초콜렛, 그린티, 흑미 등 각 3가지씩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가격은 12만9000원.

휠라 관계자는 "이번 시즌에는 톡톡 튀는 디자인으로 여심을 잡기 위한 레트로 조거 스타일의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며, "디자인뿐만 아니라 쿠셔닝 등 기능성을 갖춘 제품을 선택하면 오래 신고 걸어도 무리 없이, 일상에서 다양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