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GS수퍼마켓과 애경이 만나 따뜻한(?) 샴푸를 선보이다

by

유통업체와 제조업체가 손잡고 훈훈한 샴푸기획세트를 선보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신선맛 NO.1 GS수퍼마켓은 애경과 손잡고 나눔 샴푸기획세트를 선보인다.

GS수퍼마켓은 애경과 함께 케라시스 샴푸 기획세트를 제작하고 매출액의 1%를 백혈병 소아암 협회에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GS수퍼마켓은 매출액의 1%를 기부하고, 애경은 기존에 없었던 나눔상품을 제작함으로써 함께 기부에 참여하게 된 것.

이번 나눔샴푸세트는 케라시스 데미지케어세트(600g*3입)와 두피케어세트(600g*3입) 2종으로, GS수퍼마켓과 애경은 고객들에게 가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나눔에 대한 인식이 퍼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낱개로 구매하는 가격 대비 50% 이상 낮춘 14,900원으로 가격을 책정했다.

세트 겉면에는 나눔 상품임을 알 수 있는 설명을 덧붙여, 고객들은 이 상품을 알뜰하게 구매하는 것만으로 나눔에 동참하는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릴 계획이다.

GS수퍼마켓은 올해 9월까지 케라시스3입세트 2종을 판매 후 매출액의 1%를 10월 4일(천사데이)에 백혈병 소아암 협회에 전달해 백혈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희망과 따뜻함을 전할 예정이다.

GS리테일은 이번 GS수퍼마켓의 케라시스 나눔샴푸 외에도, GS25 빼빼로데이와 같은 각종 행사 시 매출의 1%를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기부하는 나눔상품을 운영해 고객들과 함께 나눔을 진행해 왔다.

이청준 GS리테일 수퍼마켓 생활용품팀MD는 "고객이 구매하는 것 만으로 기부의 효과가 있는 나눔상품을 통해 나눔에 대한 인식이 퍼져 가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애경과 손잡고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고민하겠다"고 말했다.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