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상류사회' 임지연, 박형식과 알콩달콩 놀이공원 데이트 포착

by

배우 임지연, 박형식이 알콩달콩 놀이공원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됐다.

23일 방송되는 SBS 드라마 '상류사회'에서는 임지연과 박형식의 놀이공원 데이트가 공개된다.

앞서 22일 방송된 '상류사회' 5회에는 길었던 '썸' 끝에 진짜 연인이 된 창수와 지이의 알콩달콩 핑크빛 로맨스가 그려졌다. 이제 막 연인으로 거듭난 두 사람은 연인들의 필수 데이트 코스인 놀이공원에서 잊지 못 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커플 머리띠를 하고 귀여운 연인 느낌을 물씬 자아낸다. 창수는 머리띠 착용에 불만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지만, 이내 지이와 함께 커플 셀카에서는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 데이트는 입으로는 "싫다" 말하면서도 지이 앞에만 서면 무장해제되는 '유창수 표' 청개구리 화법의 정점을 보여줄 전망이다. "무슨 애들처럼 놀이공원이야!" 하며 격렬히 놀이공원을 거부하던 창수는 아이처럼 즐거워하는 지이의 해맑은 미소 앞에 어느덧 커플 머리띠를 하고 셀카를 찍는 등 즐거운 한때를 보내게 된다는 것.

한편, 드라마 '상류사회'는 매주 월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