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액토즈,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M' 테스트 참가자 모집

by

액토즈게임즈는 신작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M'의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그랜드체이스M'은 인기 온라인게임 '그랜드체이스'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RPG로, 풀 3D 그래픽을 바탕으로 핵 앤 슬래쉬 방식의 호쾌한 타격감과 액션성을 체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게임에서는 베르메시아 대륙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기존 온라인게임의 세계관과 '지크하트', '엘리시스', '라스' 등 인기 캐릭터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으며, 모바일 환경에 맞춰 한층 진화한 게임 콘텐츠와 이용자 인터페이스(UI)도 확인할 수 있다.

유저들은 조작에 유용하도록 배치된 5개의 스킬(액티브/패시브/스페셜)을 사용해 상황에 따른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스페셜 스킬을 모았다가 한번에 사용하는 궁극 필살기 '체이스'를 통해 화려하고 시원한 액션을 느낄 수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또 다양한 테마의 기본 스테이지 모드는 물론 친구와 함께 하는 파티 플레이, 최대 25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레이드 전투 등 다양한 게임 콘텐츠로 성장과 수집, 경쟁과 협동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액토즈게임즈는 '그랜드체이스M'의 특별페이지(event.mobile.actoz.com/Games/Gc/Cbt)를 통해 오는 7월 1일까지 테스트 참가 신청을 접수 받는다. 이 페이지에서는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된 게임 홍보 영상과 함께 인디밴드 보컬 김별이 직접 편곡 및 녹음에 참여한 게임 OST '희망'을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게임 '그랜드체이스'는 지난 2003년 서비스를 시작, 일본 및 홍콩, 싱가포르 등 20여개국에 서비스 되면서 누적 가입자 수 2000만명을 돌파했으며, '브라질 게임 순위 3년 연속 1위(2008~2011)', '인도네시아 최고 인기 게임상(2013)' 수상 등 각종 기록을 세우며 세계적인 인기를 입증한 장수 온라인게임이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