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스포츠안전재단, 2015년 스포츠산업 잡페어 참가

by

스포츠안전재단(이사장 강영중)은 23일 서울 코엑스 지하 1층에서 개최되는 '2015 스포츠산업 잡페어'에 참가한다.

'스포츠산업 잡페어'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국민체육진흥공단, 한국스포츠개발원, 한국스포츠산업협회 등이 주관한다.

이번 박람회는 스포츠산업계의 우수인력 확보 및 기업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한 목적으로 2011년부터 시작하여 매년 확대 실시하고 있다.

스포츠안전재단에서는 기업정보관 부스 운영을 통해 각종 스포츠안전사고 예방 및 활동보장을 위한 교육 및 공제사업 등에 대하여 적극적으로 홍보에 나설 계획이며 교육 및 공제서비스 상담파트를 구성하여 채용과 관련한 1대1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채용관련 상담을 마친 참가자에게는 실생활 및 스포츠 활동 필수품인 '응급처치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재단 박영대 사무총장은 "미래의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우수한 인재육성 및 기업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핵심키워드는 체계화된 안전관리시스템 구축이다. 이번 박람회를 계기로 재단에서는 스포츠안전관리 전담기관으로서 다양한 채용방법을 통해 우수한 전문 인재를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노주환 기자 nog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