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승리, 대만 클럽서 미모의 女와 손잡은 모습 포착…YG측 입장은?

by

승리, 대만 클럽서 미모의 女와 손잡은 모습 포착…YG측 입장은?

빅뱅의 승리가 대만 클럽에서 포착됐다는 현지 보도에 YG 측이 입장을 밝혔다.

빅뱅의 소속사 YG 측은 1일 스포츠조선에 "클럽에서 지인들과 공연 후 뒤풀이에 나선 것 같다"며 "차를 같이 타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이날 중국 시나 연예는 홍콩의 연예 주간지 이저우칸을 인용해 "빅뱅의 승리가 지난 9월 26일 오전 1시쯤 대만 타이베이의 한 클럽에 출몰, 일행 및 스태프들과 시간을 보냈다. 승리의 일행 다수는 한국어를 사용하고 있었다"고 보도했다.

또한 매체는 승리가 한 여성의 손을 잡고 있는 사진도 함께 공개했는데, 사진에서 승리는 편안한 캐주얼 차림으로 긴 머리에 흰색 티셔츠를 입은 미모의 여성과 손을 잡고 있다. 승리와 여성은 3시쯤 클럽 밖에서 포착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후 승리는 한 남성과 차를 타고 현장을 떠났는데, 그 뒤로 여성들이 탑승한 차가 뒤따랐다고 매체는 전했다.

한편 이저우칸에 따르면 승리가 속한 빅뱅은 지난달 네 차례의 대만 타이베이 공연으로 2억 4천만 대만달러, 한화 약 86억원의 티켓 수입을 벌어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