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정준하 허구연 트와이스
방송인 정준하와 이혜정,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걸그룹 트와이스가 '마리텔'에 출연한다.
MBC 측은 22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MLT-15 녹화에 '터줏대감' 김구라 외에도 허구연, 정준하, 이혜정, 한혜연, 트와이스가 참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구라는 마리텔 초반 허구연 해설위원을 초빙한 야구 컨텐츠가 호평을 받은바 있다. 허구연의 귀환 속에 김구라가 또한번 레전드 방송을 탄생시킬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날 김구라의 방송에는 두산 투수 유희관도 출연할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새로운 출연자로 무한도전의 멤버, 정준하가 가세한다. 박명수에 이은 무한도전 멤버의 두 번째 출연이다. 정준하는 최근 '무도드림' 행사를 통해 마리텔에 배정됐다. '예능 시험대' 마리텔에서 정잔후가 시청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지도 관심이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도 새로운 콘텐츠 전문가로 출연한다. 한혜연은 이효리·송혜교·한지민 등 수많은 셀러브리티의 광고, 패션화보 등의 스타일링을 담당한 스타급 스타일리스트다. 옷 리폼 외에 다양한 패션 스타일링을 시도할 예정.
2015년 떠오르는 신예 걸그룹 트와이스도 출연한다. 데뷔 전부터 두터운 팬층을 보유해온 핫한 신예 트와이스가 어떤 콘텐츠를 만들어낼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크다.
22일 다음팟으로 진행되는 마리텔 생방송 참여자는 김구라, 정준하, 요리 연구가 이혜정,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트와이스다. 본 방송은 오는 28일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