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쿠진아트, 신제품 '컨벡션 토스터 오븐' 출시

by

글로벌 주방 가전 브랜드 쿠진아트가 다양한 기능을 갖춘 신제품 '컨벡션 토스터 오븐'을 출시한다.

쿠진아트 '컨벡션 토스트 오븐'은 로티서리는 물론 컨벡션, 토스트, 베이크, 브로일 등 12가지 조리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게 특징으로 손쉽게 다양한 오븐 요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재료를 꼬치에 끼워 돌려 가면서 구워주는 로티서리 기능을 사용하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고, 공기 순환 방식의 컨벡션 기능은 빠른 시간 내에 음식을 조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식재료가 촉촉하게 조리되어 식감을 높여주는 브로일 기능, 베이글이나 식빵 굽기에 적합한 토스터 기능, 커스터드, 가벼운 케이크류, 달걀과 같이 부서지기 쉬운 재료에 사용할 수 있는 베이크 기능 등이 있다.

최대 30㎝ 피자까지 구울 수 있는 넓은 내부 공간과 다이얼 방식의 온도 및 조리 모드 조절은 초보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분리형 부스러기 받침과 논스틱 코팅으로 세척도 간편하다. 쿠진아트의 트레이드 마크와도 같은 클래식한 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 및 세련된 디자인까지 모두 갖추었다. 쿠진아트 '컨벡션 토스터 오븐'은 11월 27부터 코스트코에서 단독으로 만날 수 있다.

한편, 쿠진아트 홈페이지(www.cuisinart.co.kr)에서는 '컨벡션 토스트 오븐'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동영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