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로드보이즈, 데뷔앨범 'Show me Bang Bang' 트랙리스트 공개

by

로드보이즈가 데뷔 앨범 'Show me Bang Bang'의 전곡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12월1일 로드보이즈의 소속사는 공식SNS를 통해 데뷔앨범 'Show me Bang Bang'의 전곡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총 4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홍대, 강남 등지에서 길거리 버스킹으로 탄탄한 실력을 쌓아온 로드보이즈의 매력을 한껏 담아냈다. 특히 화려한 퍼포먼스와 귀를 사로잡는 비트부터 감성적인 곡까지 다양한 장르를 담아 눈길을 끌고 있다.

첫 번째 트랙인 '독한여자'는 앨범 발매 전 선공개로 큰 관심을 받았던 곡으로 감성적 랩에 파워풀한 퍼포먼스적 요소들이 잘 담겨있으며 로드보이즈의 보컬적인 면을 감상하기에 충분하다.

두 번째 트랙에는 동명의 타이틀 곡 'Show me Bang Bang'가 삽입되었다. 'take a ride with us'라는 재기 발랄한 로드보이즈의 슬로건이 몽환적인 기타 인트로와 함께 시작되는 'Show me Bang Bang'은 파워풀한 리듬과 신스사운드가 곡을 주도한다. 여기에 멜로디라인은 굉장히 서정적으로 흘러가 아련한 감수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세 번째 트랙인 '우리 사랑할까'는 수많은 드라마 OST를 만들어낸 작곡가 필승불패와 몬스터 넘버나인의 합작품으로 로드보이즈만의 부드럽고 섬세한 감성이 잘 담겨있는 곡이다. 신나는 비트에 세련되고 톡톡 튀는 보이스가 잘 어우러져 있어 설레는 감성을 잘 표현해냈다.

마지막 트랙인 'Loving U'는 엑소 시우민의 출연작인 웹드라마 '도전에 반하다'에 삽입된 곡으로 데뷔전 로드보이즈가 OST를 불렀다는 것만으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작곡가 필승불패와 가을캣의 작품으로 모던록을 기반으로 한 신나는 비트에 기분 좋은 브라스사운드가 더해져 중독성 강한 곡이다.

한편, 데뷔 전부터 길거리 버스킹으로 유명세를 떨쳤던 다섯 멤버들로 구성된 로드보이즈는 지난 25일 데뷔앨범 'Show me Bang Bang'을 발매 후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