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복면가왕' 루돌프, 정체는 트로트 가수 조정민? '캣츠걸 잡을 수 있을까'

by

'복면가왕' 루돌프

'복면가왕' 루돌프의 정체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일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서는 '여전사 캣츠걸'에게 4명의 복면가수가 도전장을 낸다.

'미의 여신 아프로디테'는 화려한 공작부인(채연)을 꺾었고, '아빠가 사온 붕어빵'은 '음악신동 모차르트(강남)'을 눌렀다. '8등신 루돌프'는 '만나면 좋은 친구 산타클로스(윤한)'을, '나를 따르라 김장군"은 '너 자신을 알라 소크라테스(이천수)'를 각각 격파했다.

이중 루돌프는 '산타클로스'와 함께 김동률의 '욕심쟁이'를 불렀고, 그 결과 2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루돌프는 "목표가 1라운드 통과였다"라며 기뻐했다.

이에 김구라는 "트로트가수 조정민 아냐? 원래는 피아노를 전공했는데, 그 친구는 재미가 없다"라면서 "곧이곧대로 하는 걸 보니까 조정민 같다"라고 추측했다.

조정민 외에도 나인뮤지스, 애프터스쿨의 멤버와 룰라 김지현 등도 떠오르고 있다.

한편 '아프로디테'는 이수영, '붕어빵'은 엠블랙 지오, '김장군'은 이지훈 등이 거론되고 있다.

2라운드에 진출한 복면가왕에 대해서도 다양한 추측이 나오고 있다. '미의 여신 아프로디테'를 본 판정단은 "록 보컬 남성 바이브레이션을 갖고 있으며 그걸 갖고 있는 여가수는 몇 안된다"며 이수영으로 추측했다. '아빠가 사온 붕어빵'의 정체로는 남성그룹 엠블랙의 지오를 지목했으며 '너 자신을 알라 김장군'은 가수 이지훈을 거론했다. 하지만 '8등신 루돌프'의 정체로는 나인뮤지스, 애프터스쿨 멤버, 조정민, 룰라 김지현 등 다양한 추측이 엇갈렸다.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스포츠조선닷컴>

'복면가왕' 루돌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