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었던 겨울의 끝자락에서 성큼 다가온 봄을 느끼는 요즘이다. 성큼 다가온 봄이 되면 왕성해지는 식욕과 함께 보양식을 찾게 된다. 그 중 부산 먹거리하면 대표적인 돼지국밥이 되겠다.
대한민국 최초로 해물순대를 개발하여 대한민국신지식인 금상 수상 및 다양한 매체에 소개될 만큼 유명한 이색 맛집 오륙도수제순대 연산점은 맛과 건강을 먼저 생각한다.
부산 연산동 맛집 오륙도 수제순대의 해물순대에는 전복, 대게, 소라, 쭈꾸미 등 30여가지가 넘는 고급 해산물이 가득 들어가 그 풍성한 맛이 일품이다. 또한, 오륙도수제순대만의 진한 육수는 첨가물 등을 일체 넣지 않고 30여시간 동안 푹 고은 사골만을 사용해서 우려냈기 때문에 건강에 좋을 뿐 아니라 그 맛이 매우 진하다.
오륙도수제순대 연산점의 또 다른 별미 순대곱창전골을 먹어보길 꼭 추천한다. 전골이 자극적이지 않고 수제순대와 곱창, 숙주나물들이 가득 들어가 있어 진하고 깊은 국물과 함께 칼칼함이 곁들어져 든든한 식사와 술 안주 메뉴로 일품이다. 직장인 점심, 저녁 모임메뉴로써 손색 없을 만큼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한 오륙도수제순대 연산점은 비내리는 내부컨셉으로 빗소리를 들으며 친구와 함께 직장동료와 함께 술 한잔 기울이며, 혹은 연인과 가족과 함께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면서 건강을 생각한 따뜻한 한끼식사를 제공한다. 단체석이 완비되어 있어 직장인 회식장소로도 각광을 받고 있다.
다가오는 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부산연산동맛집을 대표하는 오륙도수제순대 연산점에서 진한 육수의 맛과 함께 해물순대만의 매력에 빠져보길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