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뇌피셜' PD "김종민의 매력?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모두 좋아해"

by
히스토리 채널의 무논리 토론 배틀쇼 '뇌피셜'의 기자간담회가 19일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렸다. 김종민이 질문에 답하고 있다.오는 19일 첫 선을 보일 히스토리 채널의 웹 예능 '뇌피셜'은 연예계 엉뚱한 입담의 대표주자인 김종민이 매회 스타들과 만나 무논리, 무근본 1:1 토론 배틀을 선보이는 컨셉의 프로그램이다. 상암동=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8.07.19/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뇌피셜' PD가 김종민의 매력에 대해 말했다.

Advertisement
김주형 PD는 19일 오전 상암 스탠포드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히스토리 예능 '뇌피셜' 공동 인터뷰에서 "뇌섹은 감탄이지만 뇌순은 친근한 이미지라고 생각한다. 제작진의 입장에서는 편한 이미지가 더 편해서 정이 간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그런 면에서 김종민씨는 여러층에 매력을 소구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어린 분들부터 노인분들도 좋아한다. 똑똑한 사람이 맨날 똑똑한 소리 하면 감탄스럽지 않지만 김종민씨가 가끔 똑똑한 소리를 내뱉으면 감탄스럽다. 그런 재미가 있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한편, '뇌피셜'은 김종민이 최초로 단독 예능 MC에 도전하는 히스토리의 무논리 토론 배틀쇼다. 첫 번째 토론 상대인 가수 제시를 시작으로 연예계 뛰어난 입담을 자랑하는 김희철, 하하, 홍진영, 제시, 다이아 등 화려한 게스트들이 매주 출연해 김종민과 1:1 토론 배틀을 벌인다. 이들은 온갖 드립과 출처 없는 정보들이 난무하는 무대본, 무지식 토론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TV 등 히스토리 디지털 플랫폼에서 7월 19일부터 매주 목요일 공개된다.

Advertisement
smlee0326@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