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혜빈은 'Thumbs Up'을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를 가지고 있는 뉴트로 콘셉트의 곡으로, 뻔한 칭찬과 따분한 말보다는 진심 어린 칭찬을 원한다는 뜻의 노래다"라고 소개했다. 또 "오랜만에 하는 '이단옆차기'와의 작업이었다"고 말하며 '히트곡 제조기' 두 팀의 만남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Advertisement
아인은 "어릴 때부터 중국에서 국제 학교를 다녀서 다양한 언어를 조금씩 할 수 있다"고 말하더니, 영어와 스페인어를 자유롭게 구사하며 세계 각국의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보내 눈길을 끌었다.
Advertisement
뮤직비디오에 뽀로로가 출연한 것에 대해 제인은 "(모모랜드가) '바나나차차'라는 뽀로로의 타이틀 곡을 불렀었다. 그 인연이 있어서 출연해준 것 같다"며 뽀로로와의 특별한 인연도 공개했다.
Advertisement
이와 함께 제인과 주이는 2NE1의 'I Don't Care'를, 아인은 아리아나 그란데의 'Almost Is Never Enough (Feat. Nathan Sykes)'를 부르며 깜찍함 속 숨겨졌던 노래 실력도 과시했다.
혜빈은 "열심히 달려서 올 한 해 'Thumbs Up'한 모모랜드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한편, 낸시는 "이번 활동이 끝나면 필리핀 드라마를 찍는다. 로맨스 코미디의 여주인공을 맡았다"는 소식을 알려 청취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기도 했다.
MBC 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는 매일 새벽 1~2시 MBC 표준 FM(서울·경기 95.9MHz),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에서 방송된다. 매일 밤 9~10시엔 네이버 브이라이브 애플리케이션(V앱)에서 방송 전 보이는 라디오(주말 제외)로 만나볼 수 있다.
wjle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