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11일(오늘)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TV CHOSUN 특별기획 드라마 '간택-여인들의 전쟁'(연출 김정민/극본 최수미/제작 하이그라운드, TV CHOSUN, 코탑미디어/이하 '간택')은 정통 왕조 이씨(李氏)가 아닌 자들에게 허락된 최고의 자리 '왕비', 그 거대한 지위를 향해 사활을 건 경합이 벌어지는 궁중 서바이벌 로맨스다. 지난 6회 시청률이 분당 최고 5.2%(닐슨 코리아 수도권 기준)를 돌파하며 3주 연속 종편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점령하는 '질주 모드'에 돌입했다.
Advertisement
이와 관련 이열음-이화겸이 내의원 약탕기 불길 앞에서 팽팽한 기세 싸움을 벌이고 있는 '탕약 미션' 현장이 공개됐다. 극중 조영지-김송이가 뽈뽈 차오르는 희뿌연 연기 사이에서 서로에게 등을 돌리고 있는 장면. 조영지는 온 힘을 다해 입김을 불어가며 탕약을 달이고, 김송이는 팔짱을 낀 채 명민한 눈빛으로 골똘히 생각에 잠긴다. 과연 같은 공간, 극과 극의 행동을 취하고 있는 두 사람은 어떤 미션을 받았으며 무엇을 달성해야 하는 것일지 궁금증을 끌어내고 있다.
Advertisement
무엇보다 이열음-이화겸은 따로 맞춰보지 않아도 딱딱 맞는 호흡으로 긴장감 넘치는 장면들을 탄생시켰다. 더욱이 이열음-이화겸의 눈빛이 정면으로 맞부딪치는 순간에는 현장마저 고요해질 정도로 두 사람의 열정이 빛을 발했다.
Advertisement
한편 TV CHOSUN 특별기획 드라마 '간택'은 11일(오늘)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