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바르셀로나, 네이마르 영입 위해 그리즈만-덤벨레 카드 준비

by

[스포츠조선 김 용 기자] 네이마르 위해 앙투앙 그리즈만, 우스만 뎀벨레를 보낸다?

스페인 현지에서 FC바르셀로나가 파리 생제르맹에 스왑딜을 추진할 것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영국 매체 '미러'는 5일(한국시각) 스페인 현지 보고를 통해 바르셀로나가 이번 여름 네이마르를 데려오기 위해 필사의 노력을 할 것이라고 전했따.

바르셀로나에서 활약하다 파리로 이적한 네이마르는 지난 여름부터 바르셀로나 복귀설에 휘말렸다. 선수도 프리메라리가 복귀를 간절히 원하고, 바르셀로나 동료들도 네이마르를 원했지만 엄청난 이적료 등 꼬인 실타래를 풀지 못해 이적이 성사되지 않았다.

네이마르는 이번 시즌도 리그1에서 15경기 13골로 나쁘지 않은 활약을 펼치고 있다. 네이마르는 파리와 2022년까지 계약을 맺었다. 그를 데려오기 위해서는 1억5700만파운드(약 2387억원)의 이적료가 필요하다.

때문에 바르셀로나는 네이마르를 데려오기 위해 공격수 그리즈만과 뎀벨레를 스왑딜 카드로 꺼내들 것이라는 관측이다. 바르셀로나의 주축인 리오넬 메시, 루이스 수아레스, 제라드 피케가 네이마르의 복귀를 아적도 간절히 바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 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