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지난 10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88회에서는 '탑골 다이어트 퀸' 함소원이 중국 마마와 함께 '고부 다이어트 DVD'를 제작하는 장면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분은 순간 최고시청률 12.7%, 전국 시청률 10.4%를 돌파하며 2주 연속 두 자릿수 시청률을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 비교 불가 화요 예능의 본좌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Advertisement
더욱이 이웃집 아이들이 3명까지 늘어나자 나름의 커리큘럼을 짠 함소원과 마마는 서커스부터 동화구연까지 환상의 호흡으로 열연을 펼쳤지만, 아이들이 그대로 잠이 들어 버리면서 두 사람에게 허탈함만을 남겼던 것. 열성적으로 문을 연 '소원 어린이집'이 폭망의 길을 걷는 가운데, 함소원이 미팅을 위해 외출하면서, 마마의 독박 육아가 시작됐다. 홀로 여러 명의 아이와 놀아줘야 했던 마마는 고민 끝에 다 함께 놀 수 있는 기막힌 방법, 물감을 넣은 실내 물총 놀이를 고안했고, 아이들의 커지는 웃음소리와는 달리, 집은 점점 쑥대밭으로 변해갔다.
Advertisement
제작진은 "함진네 가족은 '아내의 맛' 어느 가족보다 드라마틱한 삶을 사는 가족"이라는 말과 함께 "흥도, 싸움도, 화해도 화끈한 '함진 패밀리'의 파란만장한 이야기가 17일(오늘) '아내의 맛' 89회에서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narusi@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