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미스터트롯'이 '아는형님' 러브콜에 응답했다. 또한 '미스트롯' 송가인과 홍자도 오늘(2일) '아는형님'에 출격하는 등 '미스터트롯'과 '미스트롯'이 '아는 형님' 접수에 나선다.
2일 JTBC '아는형님' 측은 다수의 매체를 통해 "9일 '미스터트롯' TOP7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또한 '미스트롯' 송가인과 홍자는 이날(2일) '아는형님' 게스트로 녹화에 참여한다.
최근 TVCHOSUN '미스터트롯'이 인기리에 종영한 가운데 현재 방송가에서는 '미스터트롯' 출연자 모시기에 한 창이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오늘은 미스터트롯' 특집으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출연, 최고 시청률 11.3%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증명했다.
또한 지난달 3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미스터트롯 특집에는 영기, 류지광, 나태주, 노지훈, 신인선, 김수찬, 김경민이 출연해 '미스터트롯'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냈다. 특히 이날 방송은 전국 가구 최고 시청률은 3.24%를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기도 했다.
이러한 가운데 '미스터트롯' TOP7이 '아는형님' 출연을 확정, '아는형님' 멤버들과의 발생할 시너지에 벌써부터 관심이 쏠렸다.
여기에 '미스트롯' 출연 이후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송가인과 홍자는 지난 1월 방송된 JTBC '한끼줍쇼'를 통해 강호동와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이에 오늘 진행되는 '아는형님' 녹화에서 강호동과 어떠한 케미를 선보일 지 본 방송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송가인과 홍자의 촬영 분량은 오는 11일에 방송된다. 또한 '미스터트롯' TOP7은 9일 녹화를 진행, 이달 중 전파를 탈 예정이다.
한편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