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무엇보다 TOP7이 한 번도 밝힌 적 없던 각자의 실제 고백 경험을 공개해 현장을 들썩이게 했다. 먼저 임영웅은 "나는 이벤트를 사랑하고 좋아하는 남자"라는 자신만만한 반전 고백으로 포문을 연 뒤 많은 사람이 보는 곳에서 "어릴 때 좋아하던 여학생에게 촛불로 고백을 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벤트는 전혀 안 할 거 같은 상남자 영탁은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이벤트를 해서 성공했다"며 유일무이한 고백 성공담을 풀어놓았던 터. 이어 보통은 하지 않는 특별한 장소에서 좋아하던 이성에게 "좋은 남자친구가 되어줄게"라며 단도직입적으로 진심을 전했던 일화를 쑥스럽게 털어놨다. 이에 TOP7 멤버들이 "순수한 장소에서 뭐하는 거냐"며 질투를 터트려, 상남자 영탁의 고백 사연에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Advertisement
그런가 하면 이날 임영웅은 코로나로 인해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커플을 위해 달콤한 랜선 축가를 선물했다. 임영웅은 "상황이 나아져서 꼭 결혼식을 올리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며 축가를 열창했고, 이를 들은 신청자는 감동하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최근 친구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르는 임영웅의 영상이 공개되면서 세간의 화제를 불렀던 만큼 '사랑의 콜센타'에서 실현될 임영웅표 달콤한 세레나데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Advertisement
한편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17회는 오는 23일(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