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블랙 컬러 바탕에 반짝이는 핑크색 왕관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THE ALBUM'과 '2020.10.02' 표기 외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 속 블랙핑크의 독보적 입지와 자신감이 엿보인다.
Advertisement
이로써 블랙핑크는 오는 8월 중 발표될 두 번째 신곡에 이어 10월 2일 정규앨범까지 '열 일 행보'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Advertisement
이와 관련해 YG 관계자는 "2020년 블랙핑크는 체계적이고 철저한 계획과 실천으로 글로벌 시장을 집중 공략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Advertisement
블랙핑크는 지난 6월 발매한 선공개 타이틀 'How You Like That'으로 돌풍을 일으키며 첫 정규 앨범의 성공적 시작을 알렸다.
뮤직비디오는 첫날 8630만 뷰를 기록하며 '공개 24시간 내 유튜브 동영상 최다 조회수' 등 기네스 월드 레코드 총 5개 부문에 공식 등재됐다. 아울러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까지 약 한 달 사이 500만여 명이 증가, 아리아나 그란데를 넘어 이 분야 전 세계 여성 아티스트 1위에 등극했다.
한편 오는 8월 중 발매되는 블랙핑크의 두 번째 신곡에는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아티스트가 기대된다. 지난 5월 팝스타 레이디 가가(Lady Gaga)의 곡에 참여해 호평받았던 블랙핑크가 이번엔 온전히 자신들의 곡에 어떠한 아티스트와 함께 했을지, 또 얼마만큼 놀랄 만한 신기록을 써내려갈지 주목된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