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주인공들의 열연과 시청자들에게 공감되는 이야기들로 여러 연령층을 흡수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36.5%(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기준)으로 기록을 세웠다. 또한 3주 연속 OTT플랫폼 '웨이브(wavve)'에서 주간 웨이브 차트 1위를 차지 하며 주말 드라마 최초로 웨이브 드라마 차트 1위 타이틀을 거머쥐며 폭발적인 화제성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Advertisement
'이초희'와 '이상이'는 어머님께 해드릴 주방이라 유해가스 걱정없는 인덕션은 있는지, 수납 공간은 충분한지, 어머님의 우아한 스타일과 어울리는 지 등을 꼼꼼히 체크 하며 구경하는 와중에도 '이초희'가 너무 사랑스러운 '이상이'는 일부러 '주방에서 다양한 걸 할 수 있겠네~?' 라는 은근한 애정표현을 해가며 '이초희'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Advertisement
한편 마찬가지로 인테리어를 보러 온 '이상엽', '이민정' 커플 또한 욕실 인테리어를 구경하는 도중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가득한 핑크+화이트+골드 조합의 '영림바스 코튼캔디' 제품을 보며 특히 디자인을 맘에 들어 하며 자세히 살펴보았다. 그러다가 같이 전시되어있는 욕조를 보며, '우리 욕존 너무 좁잖아. 이 정돈 돼야 응? 으응?' 이라며 '이상엽'이 '이민정'에게 장난을 걸었지만, '이민정'은 '등짝 스매싱'으로 답변하며 오글거림을 차단하며 '나규커플'만의 재밌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Advertisement
'홈테리어'가 각광을 받으면서 '나만의 특별한 집'을 갖고 싶은 고객들이 직접 인테리어를 하나하나 선택하고자 한다면, '영림 전문코디네이터'가 고객이 원하는 인테리어 방향을 같이 확인하고 어울리는 제품을 제안해드리고 인테리어 플랜, 견적 상담을 진행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추석을 맞이하여 인테리어 수요가 늘어나는 만큼 해당 전시장에도 방문객이 많아지는 추세"라며 "방문 시 상세한 상담과 다양한 제품군으로 인테리어 계획에 도움이 되실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