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최애 엔터테인먼트'는 실력파 지원자들의 대거 응시로 우열을 가리기 힘들었던 공개 채용과 심층 면접, 특채 전형을 통해 5명의 최애를 발탁, 남자 트롯 그룹 다섯장을 탄생시켰다. 미방분 영상에서는 다섯장의 결성부터 데뷔까지의 잊을 수 없는 추억들이 보여진다고.
Advertisement
그런가 하면 다섯장 멤버들은 데뷔를 위한 준비 기간에도 구슬땀을 흘리며 끊임없이 노력하는 성실함으로 안방극장의 최애로 등극해 눈길을 끌었다. 박형석은 완벽한 데뷔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광주와 서울을 오가는 것은 물론 이웃에게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지하 주차장에서 무던히 노력하며 보는 이들에게 훈훈한 감동을 선사하기도.
Advertisement
다섯장은 '최애 엔터테인먼트' 방송뿐만 아니라 출연하는 프로그램마다 매번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는가 하면, 유튜브에 업로드된 '쇼! 음악중심' 데뷔 무대 '잘 될 거야', '시선고정'과 '시선고정' 뮤직비디오 영상은 도합 누적 조회 수 70만 뷰를 넘어섰다.
Advertisement
한편 '헬로 굿바이 콘서트'를 채운 트롯돌 다섯장의 솔로곡 '님 그리워'(원곡 나훈아), '애수'(원곡 진시몬), '사랑님'(원곡 김용임), '눈물비'(원곡 홍진영), '한 걸음 한 걸음'(원곡 주현미)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wjle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