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삼성전자,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 TV 공급

by
Advertisement
삼성전자가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 스마트 사이니지와 호텔TV를 공급했다고 18일 밝혔다.

Advertisement
삼성전자에 따르면 마리나 베이 샌즈의 3개 호텔 타워에 4K 화질의 75형 호텔 TV 및 85형?98형 스마트 사이니지를 설치해 투숙객들에게 초대형?초고화질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마리나 베이 샌즈의 최상위 객실인 체어맨 스위트(Chairman Suite)에는 삼성전자의 마이크로 LED 기술력이 집약된 초고화질 디스플레이 '더 월(The Wall)'을 설치했다.

체어맨 스위트에 설치한 더 월은 146형의 크기와 4K(3840×2160) 해상도를 지원하며, 베젤이 없는 슬림한 디자인으로 압도적 몰입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 월을 호텔 객실용 스크린으로 설치한 곳은 마리나 베이 샌즈가 아태지역에서는 최초다.

Advertisement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해에도 중동 두바이의 초호화 호텔&리조트 '아틀란티스 더 로열 '의 최상위 객실인 로열 맨션에는 146형 4K 해상도의 더 월을, 호텔 객실 및 레지던스에는 4K 화질의 호텔 TV를 설치하는 등 호텔업계 프리미엄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브랜드 위상을 강화하고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Advertisement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