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부동산 6채라더니...팝핀현준♥박애리, 개인 극장까지 자랑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팝핀현준이 개인 극장에서 '오징어게임2'를 관람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팝핀현준은 2일 "'오징어게임2' 개인 극장에서 보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happy new year 2025"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팝핀현준이 아내 박애리와 단둘이 성수동 건물에 있는 개인 극장에서 '오징어게임2'를 관람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팝콘까지 준비해 완벽하게 영화관 데이트 기분을 내는 모습. 다정해 보이는 부부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Advertisement
팝핀현준은 최근 성수동 건물주가 됐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마포구에 5층짜리 건물을 갖고 있는 그는 연습실 겸 작업실로 사용하기 위해 최근 성수동 4층 건물을 매입했다.

부동산 6채에 슈퍼카도 두 대나 보유하고 있는 팝핀현준은 "어릴 때 부모님 사업이 부도가 나서 노숙했다. 진짜 길에서 먹고 잤다"면서 "그때 '나중에 내가 성공하면 가고 싶은 동네마다 집을 사야지' 결심했다. 반드시 성공해서 가족이 살 수 있는 보금자리를 꼭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했다"며 부동산 재테크를 열심히 하는 이유를 밝혔다.

Advertisement
한편 팝핀현준과 박애리는 2010년에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