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한혜진, '전 연인' 전현무와 깜짝 재회…"정신 못차리겠네"(한혜진)

by
Advertisement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옛 연인인 전현무의 등장에 분노했다.

Advertisement
6일 한혜진 채널에는 "기안84가 남자 친구라면? 한혜진x이시언의 우당탕탕 박나래 속이기 대작전|세얼간이, 삼남매 케미, 소고기 먹방, 몰래 카메라"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서 한혜진은 기안84와 이시언과 인물 퀴즈를 했다.

Advertisement
이때 전현무가 사진으로 나오자 한혜진은 제작진에게 분노하며 "정신 차리게 생겼냐"라고 소리쳤다.

전현무는 한혜진의 전 남친일 뿐만 아니라 이시언 기안84와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여전히 돈독한 사이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

Advertisement
이후 한혜진은 박나래에게 "어제 너한테 할 얘기 있었는데, 사실 남자친구가 생겼다"며 몰라카메라를 시작했다.

하지만 이시언이 새 남친 역할을 맡을 예정이었으나 막상 박나래와 통화가 되자 웃음을 참느라 연기가 안되는 상황.

Advertisement
이에 기안84가 "안녕하세요 나래씨 오랜만이예요"라고 말했지만 특유의 말투 ??문에 바로 들통이 났다.

박나래는 "이렇게 성의없는 몰카는 처음"이라며 "다음에는 좀 성의껏 준비해달라"고 부탁했다.

한편 한혜진과 전현무는 MBC TV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연인 관계로 발전했지만 공개 열애 1년 만인 2019년 3월 결별했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